세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수업 관련 공지
작성자 세인고 등록일 20.04.08 조회수 465

1.  온라인 이클래스에 가입하여 수업함을 원칙으로 하나, 과목별로 학생과의 활동 사이트 및 SNS는 달리할 수 있으며 출결관리를 과제물, 댓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인정할 수 있다.

2. 심력훈련은 각 학급 이클래스 방에서 운영한다.

3. 학생의 출결 인정 시한은 당일 24:00로 한다. , 당일 수업에 참여하지 못한 학생은 증빙자료(학교장이 정한 출석 인정 기준, 출석인정 증빙자료-예시:해당교과목 과제물등)등을 7일이내에 제출하여 출석여부에 대한 인정 받을 수 있다.

4. 원격수업 내용을 근거하여 등교 이후 지필 평가를 통해 성취도에 반영할 수 있다. , 수행평가의 경우 교사의 관찰과 확인이 가능한 과정, 결과물을 평가, 학생부에 반영할 수 있다.

5. 모든 원격수업의 내용은 저작권법에 따른다.

6. 학습관리시스템(LMS)을 이용하는 수업의 경우 각 교과별 수업진도율을 반영할 수 있음.

7. 창체동아리 활동은 학기당 15시간(30시간)로 한다.

8. 강의서두에 다음과 같은 글을 올리겠습니다.

                                                       <온라인 수강학생 공지>

1. 이 수업은 ****24시까지 강의를 듣고 **** 방식으로 출석체크해야 출석이 인정됩니다. 만일 해당시간에 접속을 못한 경우 소명자료를 제출해야 출석인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2. 수업시간은 2020학년 1학기 정규시간표에 따르며, 당일 24시까지 강의를 접속해서 수강해야 합니다.


* 학급별 시간표는 주간시간표로 각 학년온라인방에 게시하겠습니다.

이전글 2020학년도 신입생 환영사 및 개학식 인사말
다음글 4월 둘째 주 코로나 감염병 관련 가정 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