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23-77호]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시행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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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나포초 | 등록일 | 23.09.06 | 조회수 | 8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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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최근 학교 현장에서 교육활동 침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전라북도교육청에서는 교권침해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조치로 학교 홈페이지(누리집)에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를 설치하여 9월부터 이용하도록 하였으니,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생 또는 학교 교육활동과 관련하여 학교와 상담을 진행하고자 할 때에는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 사용 ? 사용 시작일: 2023. 9. 4.(월) ~ ? 배너 설치장소: 나포초등학교홈페이지(http://school.jbedu.kr/napo-e/M01/ □ 예약신청 순서 ① 학교 홈페이지 접속 ? ②【학교소개】 ? ③【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 ④【글쓰기 바로가기】 ? ⑤【본인확인】 ? ⑥【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⑦【민원상담 내용 작성 및 등록】 ? 학교홈페이지에 접속 후 ② ~ ④번을 순서대로 클릭
? ⑤번 본인 확인(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폰 인증 중 택 1) : 인증하기 클릭
? ⑥번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동의 체크 후 다음 클릭
? ⑦번 민원상담 내용 입력 : 제목 , 휴대폰번호, 학생 성명.학년.반 입력 후 내용 입력
2023. 9. 6. 나포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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