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공지 

태풍「볼라벤」대비 임시휴업 안내
작성자 나포초 등록일 12.08.27 조회수 255

전라북도교육청(2012.8.27.12:47)의 '제15호 태풍 볼라벤 북상에 따른 임시 휴업 ' 지시에 따라 다음과 같이 임시휴업합니다.

 

1. 임시 휴업일 : 2012. 8. 28.(화)

2. 대상 : 나포초등학교 학생(75명) 및 유치원  

3. 휴교에 따른 유의점

  가. 정규학교 일정 및 방과후 학교 기타 모든 일정은 취소합니다.

  나. 가정에서는 학생들의 외출을 삼가하고 안전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수업 결손에 따른 학사일정 변경 : 임시휴업일 1일을 겨울방학개학일

      1일을 앞당겨 실시함.

임시 휴업에 따른 조치

기존

변경

겨울방학개학일 변경

2013. 1. 31.(목)

2013. 1. 30.(수)

 

4. 태풍 대비요령

    · 노약자나 어린이는 집 밖으로 나가지 맙시다.

    ·  보호자가 집을 비울 경우 어린이만 집에 두지 말고 친척집이나 이웃집에 맡겨 보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파트 등 고층건물에 거주하고 계신 주민은 유리창이 파손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젖은 신문지, 테이프 등을 창문에 붙이고 창문 가까이 접근하지 맙시다.

    ·  전신주, 가로등, 신호등 등은 감전위험이 있으니 손으로 만지거나 가까이 가지 말고 그 주변에 물이 고여 있는 경우 접근하지 맙시다.

   ·  아파트 등 고층건물 옥상, 지하실과 하수도 맨홀에 접근하지 맙시다.

   ·  정전 때 사용 가능한 손전등을 준비하시고 가족 간의 비상연락방법과 대피방법을 미리 의논합시다.

   ·  침수가 예상되는 건물의 지하공간에는 주차를 하지 마시고, 지하에 거주하고 계신 주민과 붕괴 우려가 있는 노후주택에 거주하고 계신 주민은 안전한 곳으로 대피합시다.

이전글 공정거래위원회의 유학관련한 과장광고 주의 안내입니다.
다음글 전북교육가족 (무료)법률서비스 시행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