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필독> 졸업생 2024년 대입 수능 원서 접수 안내문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8.14 | 조회수 | 381 |
첨부파일 |
|
||||
졸업생 중에서 수능응시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글과 첨부파일을 꼭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 졸업생 중에서 2024수능원서 작성을 위해 학교방문 때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으니, 먼저 미리 학교에 전화를 주시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변경) 기간 2023.8.24.(목) ~ 9.8.(금) 17:00 까지 - 9월 7일까지 접수 권장하며, 9월 8일 접수는 가급적 지양함. - 부득이하게 9월 8일 접수 시 17:00까지 접수가능하나 전산처리의 과정이 있으니 꼭 15:00까지 방문해주세요 - 09:00-17:00 토요일,공휴일 제외
2. 준비물 신분증(본인 확인용), 여권용 사진2장-최근6개월 이내, 응시 수수료 사진 - 증명사진불가, 교복사진불가, 사진은 여권용으로 정수리부터 턱 3.2cm~3.6cm - 크기가 맞지 않으면 접수 불가(아래 예시 사진 참고)
3. 응시 수수료 - 4개 영역 이하 : 37,000원 - 5개 영역 : 42,000원 - 6개 영역 : 47,000원
4. 와서 해야 일 - 응시원서(기록용) 양식 작성 - 응시원서 1통(원서 접수처에서 출력 후 사진부착, 서명) 제출 - 응시수수료 납부영수증 수령 - 접수증 수령
5. 대리접수 - 대리접수서약서 : 본인이 직접 작성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대리접수자 : 수능응시자의 직계 가족에 한함 대리접수자는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을 보시고 제출서류 4가지을 확인해주세요
☞ 2024수능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팝업존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접수 안내’ 를 확인하십시오.
[여권용 사진 규격 예시(이미지 네이버 참조)] |
이전글 | 2023학년도 2학기 정원외 실기강사 2차 추가모집(공고) |
---|---|
다음글 | 2023학년도 2학기 정원외 실기강사 추가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