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기숙사 입사자 명단 및 유의사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1.20 | 조회수 | 1312 |
첨부파일 |
|
||||
1. 기숙사 입사 선정 ※ 다음과 같은 입사 순위에 의해 기숙사운영위원회에서 선정하였습니다. 1) 타시·군이나 타도 거주자로서 전 가족 실거주자 2) 사회적배려대상자 (입사 인원의 20% = 타시도 거주자 + 전주시내 거주자) 3) 전주 시내 거주자로 장거리 및 환승으로 인하여 통학에 불편함이 있어 희망한 자 4) 전주 시내 거주자로 학업 정진을 위하여 입사를 희망하는 자 중에서 학급 담임이 추천한 자 ※ 모두 수용하지 못함을 안타깝게 생각하며 퇴사자가 있을 경우 원거리에 의한 대기자 순으로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2. 기숙사 입사일 : 2023년 3월 1일 17:00 ~ 20:00 1) 개인 준비물 : 싱글침대용 이불 및 패드, 베개, 세면도구(방마다 욕실이 구비되어 있음), 세제(기숙사 세탁기 사용시), 개인용품(개인옷, 슬리퍼, 드라이기 등) 2) 방 정원은 4명이고, 방 배정은 학년별, 학과별로 배정될 예정이며 학생들의 희망에 의해서 교체 가능 3) 3월 2일 13:00에 기숙사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예정입니다. 4) 인화물질(라이터, 성냥 등), 전열기, 술, 담배, 화투 및 카드 등 절대 반입금지입니다. 5) 저녁식사를 하고 입사해야 합니다. (당일 석식 없음) 3. 기숙사 입사하는 1학년생(신입생) - 결핵 검사를 사전에 받고 입사 시에 사감 선생님께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4. 기숙사 모든 입사생 코로나-19 검사 - 입사 3일 이내에 코로나 진단검사 ‘음성’ 판정을 받아야 합니다. - 입사 시 사감 선생님께 문자를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3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
---|---|
다음글 | 2022년 교직원 연말정산 신고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