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2학기 정원외 실기강사 최종합격자 안내 |
|||||
---|---|---|---|---|---|
작성자 | 김계형 | 등록일 | 18.07.24 | 조회수 | 417 |
첨부파일 |
|
||||
2018학년도 2학기 정원 외 실기 강사 신규 합격 임용자 명단을 첨부하였습니다. 합격하신 선생님들께서는 아래 서류들을 8월 16일까지 우리학교 행정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합격을 축하드리며, 선생님과 학생이 행복한 교육 활동이 되길 기원합니다. 정원 외 실기 강사 수업은 8월 16일 개학일부터 시작되며, 시간표는 8월 중에 학교 홈페이지에 공지되는 2학기 시간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서류 미비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은 강사 본인의 책임입니다. ※ 문의: (☎ 063)711-7713, 운영부장의 핸드폰 번호는 유선으로 문의 바랍니다.)
<실기 강사 제출서류>
1. 채용계약서 2부(첨부파일 양식) 2. 청렴이행서약서 1부(첨부파일 양식) 3.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1부(첨부파일 양식) 4.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1부(신규) 5. 주민등록증 사본 1부(신규) 6. 통장 사본 1부(신규) |
이전글 | 2018학년도 2학기 신규 특기적성강사 최종임용자 발표 |
---|---|
다음글 | 2018. 7월 전북교육아카데미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