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실기강사 합격임용(채용)자 발표 |
|||||
---|---|---|---|---|---|
작성자 | 박태경 | 등록일 | 17.07.20 | 조회수 | 581 |
첨부파일 |
|
||||
2017학년도 정원 외 실기 강사 합격 임용자 명단을 첨부하였습니다. 합격하신 선생님들께서는 아래 서류들을 8월 11일까지 우리학교 행정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합격을 축하드리며, 선생님과 학생이 행복한 교육 활동이 되길 기원합니다. 정원 외 실기 강사 수업은 8월 16일 개학일부터 시작되며, 시간표는 2월 중에 학교 홈페이지에 공지되는 2학기 시간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서류 미비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은 강사 본인의 책임입니다. ※ 문의: (☎ 063)711-7713, 운영부장의 핸드폰 번호는 유선으로 문의 바랍니다.)
<실기 강사 제출서류> 1. 채용계약서 2부(첨부파일 양식) 2. 청렴이행서약서 1부(첨부파일 양식) 3.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1부(첨부파일 양식) 4.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1부 5. 주민등록증 사본 1부 6. 통장 사본 1부 ※ 단, 기존(1학기) 강사의 경우, 1번만 제출, 2학기 신규 채용 강사의 경우는 모두 제출해 주십시오. |
이전글 | 2017 청렴 공모전 안내 |
---|---|
다음글 | 2017학년도 방과후학교 특기적성 강사 합격임용(채용)자 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