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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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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학년도 학급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 견적 안내공고
작성자 이봉기 등록일 16.03.31 조회수 417
첨부파일

한국전통문화고등학교 공고 제2016-19

 

2016학년도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 견적 안내 공고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특수조건(규격서) 및 관련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본 견적제출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기초금액

(단가)

예상급식

인원

우유급식

예정일

물 량

(추정소요량)

납 품 기 간

2016학년도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 견적 공고

430

120

140

(방학 중 지원 미포함)

16,800

(검식 및

보존식 미포함)

2016.4월중~

2017.2.28.

o 지역제한, 제한적 최저가, 소액수의(단가)견적입니다.

o 견적(투찰)시에는 원단위를 절사하지 않으나 계약시 원단위를 절사하여 체결

o 물량은 예정수량으로 학생들의 우유급식 인원 수 및 학교 학사일정 변경 등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계약 당초의 수량을 보장하지 않음

o 계약 시 구매예정 수량이 변동되어도 우유계약 단가는 변동되지 않음

. 규격

1) 국내산 원유 100% 사용한 백색우유를 대상으로 한다.

2) 원칙: 국내산 원유 99%이상을 사용하고 추가적으로 영양성분을 첨가한 가공유(, 우유 고유의 맛과 색에 영향을 주는 당, 향료, 색소' 성분 등을 첨가한 가공유는 제외)

3) 1A등급 원유, 시판용으로 HACCP 인증 제품으로 한다.

4) 용량은 200로 한다.

. 우유급식으로 소요되는 시설 경비가 발생할 경우에는 우유 공급업체에서 부담함을 원칙으로 한다.

. 일일 발주서에 따른 분할납품이며, 우유 보관용 냉장고는 업체에서 제공하여야 한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제출방법: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

. 제출기간: 2016. 03. 31.() 10:00 ~ 2016. 04. 05.()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2016. 04. 05.() 11:00 국전통문화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별도의 현품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우유구매 계약 특수조건의 내용을 숙지 후

입찰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한국전통문화고등학교 행정실 063-711-771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예규)에 의한 소액수의 계약 대상으로 전자입찰서 제출방식으로 집행합니다.

. 지역제한, 예정가격내 최저가, 소액수의(단가)견적입니다.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축산물 위생관리법에 의한 축산물판매업(우유류 판매업)에 등록을 필한 업체로 주된 영업소가 전라북도 전주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 안내 공고일 전일로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우유 도소매 사업허가를 득하고, 당해 견적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차량(냉장차량) 및 시설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 1회사 1투찰 : 1개 회사의 대리점(영업소 등) 중 본교 관할 대리점(영업소 등)만 투찰하여야 하며 2개 이상 대리점(영업소 등)이 투찰하는 경우, 본교 관할 대리점을 증명할 수 있는 본사의 확인서(계약서)를 제출한 대리점(영업소 등)만 개찰.

. 11투찰 : 1인의 명의로 수개의 대리점(영업소 등)을 운영하는 경우 1개의 대리점(영업소 등)만 투찰하여야 하며 2개 이상 투찰하는 경우 모두 사전판정에서 제외.

.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계약 시 제시할 수 있는 자

. 급식우유물품을 매일 07:30까지 납품할 수 있는 자

.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나라장터(G2B)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나라장터(G2B)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5.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 본 견적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입찰 방식을 준용합니다.

.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시행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7.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에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별표 1>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이 가능하며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견적)을 실시하며, 재입찰(견적) 마감일시는 2016. 4. 5. 15:00, 개찰은 2016. 4. 5. 16:00 실시합니다. 재견적의 경우에도 복수예비가격을 재작성하고, 참가자는 예비가격을 다시 추첨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사항

.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시 첨부되는 청렴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0. 참가자 유의사항

. 견적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참가자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 전라북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jbe.go.kr)알림마당/입찰정보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제출서류

.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

.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

.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1

.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

.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

. 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각 1(소독전문업체 발급)

.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 1

.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

. 청렴서약서 1.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날인 바

 

 

2016330

 

한국전통문화고등학교장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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