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강의자료(파일, 영상 등)를 타 웹사이트 공유 또는 편집, 복제를 금지합니다.
번호 | 제 목 | 첨부 | 이 름 | 날짜 | 조회 |
---|---|---|---|---|---|
공지 | *** | 22.07.07 | 241 | ||
14 | 3110 소정윤 (‘싱글리시’로 보는 싱가포르의 언어 공존) | *** | 22.07.17 | 2 | |
13 | 3406김은오(라틴아메리카 문학을 활용한 국제개발협력 규모 확대 방안) | *** | 22.07.17 | 1 | |
12 | 3101 고준혁 [X세대와 MZ세대의 갈등을 해결하는 소통: 성찰과 기다림] | *** | 22.07.17 | 1 | |
11 | 3708 박수현 (메타버스와 현재의 공존) | *** | 22.07.17 | 1 | |
10 | 3803 구원진 (다문화 시대에서의 공존하기 위한 방법) | *** | 22.07.17 | 3 | |
9 | 3116 정혜진(북유럽 지역의 평화와 공존 사례: 동북아 지역과 비교) | *** | 22.07.17 | 1 | |
8 | 3314 조준상 (외국기업을 통해 바라본 리버스 멘토링 프로그램의 성공요인) | *** | 22.07.17 | 4 | |
7 | 3605 김예담 (표현의 자유와 Tolérance) | *** | 22.07.15 | 1 | |
6 | 3102 김남연 (중국 소수 민족의 역사: 갈등과 공존) | *** | 22.07.14 | 4 | |
5 | 3714 최윤(일본의 포경 산업 발전 역사와 남극해 포경 사건) | *** | 22.07.14 | 1 | |
4 | 3610 이예원 (지구 속 공존과 우리의 과제) | *** | 22.07.13 | 1 | |
3 | 3814 최정윤 | *** | 22.07.13 | 3 | |
2 | 3316 최유진(경쟁 사회 속에서 우리는 공존할 수 있을까) | *** | 22.07.11 | 2 | |
1 | [필독] 2022학년도 3학년 수업량 유연화 활동 보고서 제출 안내 | *** | 22.07.07 | 241 |
전체건수:10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