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외국어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북외국어고등학교 TestGlider 서비스 신청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2.05.26 조회수 875
첨부파일

Databank Inc. 

전북외국어고등학교: TestGlider 서비스 신청 안내 

 

TOEFL 시험을 준비하는 전북외국어고등학교 학생에게 TestGlider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estGlider는 전세계 토플 응시자의 40%가 사용하는 글로벌 1등 토플 학습 플랫폼으로, 토플 스피 킹, 라이팅 영역을 포함한 모든 영역을 실시간으로 AI가 채점해주는 전 세계 유일한 서비스입니다. 

 

TestGlider는 12세트의 토플 전 영역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며, 900개 이상의 연습 문제를 제공 합니다. TOEFL Speaking/Writing 채점은 1분, Reading/Listening 채점은 즉시 이루어지며 맞춤형 해설이 제공됩니다. 

TestGlider의 모든 서비스를 3개월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estGlider는 전북외국어고등학교 학생 여러분의 토플 학습을 응원합니다. 

 

혜택

? 토플 전 영역 모의고사 12세트 

? 토플 연습문제 900개 이상

? 전 영역 실시간 채점과 해설 

 

신청방법 (링크: https://forms.gle/eyQKfTBzaJcUSvMM8 작성기한 5/17 ~ 5/31) 

 

1. TestGlider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s://www.testglider.com/ko) 

-> Google 또는 NAVER 검색창에 ‘TestGlider’를 검색 

2. 전북외고 이메일(혹은 개인이메일)로 회원가입을 합니다. (이미 가입한 경우 생략) 

3. 전북외국어고등학교 전용 코드를 등록합니다. 

 

<할인 코드로 이용권 등록하는 법!>

1) ‘패스 구매' 페이지(https://www.testglider.com/ko/pricing)에서 30-Day Pass의 ‘지금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2) 결제하기 페이지 내 결제방법에서 할인코드 입력란에 할인 코드(?uPXMq40O?)를 입력하고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본 할인 코드는 전북외고 학생 당 1회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3) 우측 가격 정보에서 할인된 결제금액을 확인합니다. (결제금액 \0을 확인하여 주세요.) 

(30 Day Pass이지만 6개월 이용이 가능해요!) 

 

이용 기간 

6월 1일 (수) 부터 11월 28일까지 6개월간 (180일) 

 

문의 사항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다음 연락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사항 : support@data-bank.a 

 

이전글 학교생활규정 개정 심의위원회 회의 일시 수정
다음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근로자 투표시간 보장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