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체계
주요 사업 내용
구성: 총 5명(사업관리자 1명, 테크매니저 4명)
익산테크센터 운영 사업 범위
- 장애처리
- 관내 초·중학교를 대상으로 디바이스 및 무선망에 대한 상담 및 장애요청 접수, 테크매니저가 현장 방문하여 장애처리 지원
- 디바이스 관리
- 학교의 주기적 방문을 통한 스마트기기(태블릿, 노트북), 충전보관함, 스마트칠판, 컴퓨터 등 관리 지원
- 학내망 운영 지원
- 학교의 주기적 방문을 통한 유·무선망 운영 지원(무선장비, 무선망 상태 확인 및 관리자료 현행화, 교실 1G 유선망 연결 등 활용실태 개선 등)
- 학교 정보화 지원
- 전산직 공무원과 연계한 학교 정보화 지원(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활동 지원, Windows 11 OS 업그레이드 사업 지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