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임실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임실교육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학년, 반, 이름),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면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감과 함께하는 공감토크] 지역현안 문제에 대한 밀착 소통으로 학생 중심, 미래교육 약
작성자 *** 등록일 24.09.05 조회수 490
첨부파일

지역현안 문제에 대한 밀착 소통으로 학생 중심, 미래교육 약속

- 서거석 교육감, 200여명 교육가족과 특성화고·농촌유학 활성화 등 임실교육 현장 의견 청취 -

전북특별자치도임실교육지원청(교육장 남궁세창)95, 관내 유···고 교직원, 학부모, 지역주민 등 200여명을 대상으로 임실문화원에서교육감과 함께하는 공감토크를 개최했다.

이번 공감토크는 임실교육지원청 직원과 소통, 2024년 반려동물산업과 개설로 교명이 변경된 전북펫고 현장 방문, 학부모 및 교직원과 함께하는 공감토크 순으로 운영되었다.

특히교육감과 함께하는 공감토크에서는 임실교육만의 현안 문제 및 10대 핵심과제 운영 등과 관련하여 깊이 있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서교육감은 교육을 통해 전북을 일으키고자 하는 대전환의 꿈 “교육입도의 핵심정책인 학력신장, 교권+학생 인권, AI기반 미래교실 구축 등에 대한 설명을 통해 이해도를 높였다.

현장에 참여한 교육가족은 소규모 학교가 많은 임실지역의 현안으로 작은학교 통합 농촌유학의 초중연계 및 확대 2025 고교학점제 운영 시 교과교사 부족 등에 관심을 보이며 도교육청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은 공감토크 현장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을 실력(학력 향상)과 바른 인성을 키우는 학생 중심 미래교육 실현을 위해 정책에 최대한 반영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전글 2024. 하반기 교(원)장·교(원)감 및 소속기관장 회의
다음글 2024학년도 임실학력지원센터 학력신장 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