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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의 신청 및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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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순서

  • 민원인 : 신분증을 지참방문하여 증명발급을 신청 창구담당자 : 담당자가 신청내용을 접수 주관과 : 민원인이 신청한 사항을 접수하여 증명발급 절차에 의거 결제를 거쳐 민원인에게 교부 발급 : 수수료 300원을 받고 증명서를 교부

이용주소 및 전화번호

  • 주소 : (우) 566-805 전북특별자치도 임실군 임실읍 봉황로 247
  • 전화번호 : 063-640-3543
  • 모사전송 : 063-643-2451

민원이용시간

  • 평일(월∼금) 09:00-18: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신청시 유의사항

  • 민원신청시 반드시 신분을 확인할수있는 증명서를 지참하여 서류발급을 신청한다.
  • 우편으로 민원서류를 신청할 때에는 소정의 구비서류와 수수료를 통보한다.
  • 우편으로 신청된 민원서류는 법정기일내에 처리하여 우편으로 회신한다.

우체국을 이용한 민원우편 신청안내

  • 민원인이 원거리에 있는 제증명발급기관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가까운 우체국을 이용하여 민원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 발급 대상 민원
    : 신원에 관한 증명(재직, 경력, 퇴직), 사실증명, 공사(납품)실적증명, 기타 제증
  • 주소 및 전화번호
    주소 : 주소 : (우) 566-805 전북특별자치도 임실군 임실읍 봉황로 247
    전화번호 : 063-640-3543, FAX : 063-643-2451
  • 민원이용안내
    월~금 : 09:00 ~ 18:00
  • 신청시 유의 사항
    - 우편으로 민원서류를 신청할 때에는 소정의 구비서류와 수수료를 동봉하시기 바랍니다.
    - 우편으로 신청한 민원은 법정 기일내에 처리하여 우편으로 회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