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상담주간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9.02 | 조회수 | 647 | ||||||||||||||||||||||||||||||||
첨부파일 |
|
||||||||||||||||||||||||||||||||||||
학생상담주간 운영(2021.9.6.월 ~ 9.10.금) 안내입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밀집도 최소화 방안-대규모 행사 자제 지침에 따라 2학기 수업공개와 교육과정설명회, 자녀학교생활 상담을 유선상담으로 대체하고자 합니다. 9월 3일(금요일) 학생편에 배부되는 신청서 또는 첨부파일의 상담신청서에 상담희망시간을 작성하셔서 담임선생님께 제출하시면 일정을 조율하여 상담시간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상담주간 일정에서 상담희망 교사의 첨부파일 수업시간표를 참고하시고, 교사와 학부모님의 편안한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는 시간을 선택하셔서 월요일 학생편에 학교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상담시간이 정해지면 해당 시간에 (063-260-7***)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선생님 내선번호(***)는 시간표에 안내드렸습니다. &. 학교일정 시정표를 함께 안내합니다.
|
이전글 | 2021학년도 하반기 우유급식 납부통지서 발송 |
---|---|
다음글 | 스마트폰용 청소년보호SW (사이버안심존, 스마트안심드림) 무료 보급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