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자율동아리 물품 구입 및 운영 일지 등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5.22 | 조회수 | 553 |
첨부파일 |
|
||||
2023학년도 자율동아리 운영과 관련하여 학생들에게 몇가지 공지합니다.
1. 자율동아리 최종 신청서 제출 (붙임 1) - #최종 확정된 동아리원 명단# 으로 작성 -> 확정된 동아리 명단으로 생기부 반영 됨 - 작성 후 이메일 발송 lastdiem79@g.jbedu.kr - 마감기한: 5월 25일까지
2. 자율동아리 활동일지 (붙임 2) - 매차시별 작성, 1학기 1회, 2학기 1회 조훈T 에게 제출
3. 자율동아리 중간보고서 (붙임 3) - 꼭! 활동 사진 첨부하여 이메일로 제출 - 7월 10일(월)까지 제출
4. 자율동아리 물품구입 신청서 (붙임 4) - 필요물품 구입 신청서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 - 마감기한: 6월 9일까지 (미제출시 물품 지원 없음으로 간주) - 완주교육협력지구 지원 동아리 (이슈있슈, Ablility, FBI, 락밴드부, 매트릭스)들은 물품구입 지원 불가 -> 완주교육협력지구 예산 사용 요망 |
이전글 | 학교도서관 2분기 도서구입 희망목록 및 의견서 제출 |
---|---|
다음글 | 5월 자기주도성취평가 일정 및 범위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