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자율 동아리 운영 계획서 제출 일정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꼼꼼하게 읽어 보고, 학생들의 적극적인 신청 바랍니다 1. 주요 일정 순 | 내용 | 추진일정 | 내용 | 1 | 모집 공고 | 02.15(월)-03.05(금) |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 및 교내 게시물 | 2 | 운영 계획서 및 동아리 홍보물 제출 | 03.02(화)-10(수)까지 | ① 양식다운 :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 ② 계획서 제출 : 이수경 선생님(자필 작성) ③ 홍보물 제출 : B4에 자유롭게 제작 (활동목적, 내용, 동아리원 모집 방법, 장소 등을 포함하여 작성) | 3 | 동아리 홍보 | 03.09(화) 7-8교시 | ① 동아리 당 2~3분 정도 동아리 홍보 자료 준비 ② Youtube 실시간으로 동아리 홍보 시간 운영 | 4 | 운영계획서 심사 | 03.10(수)-12(금) | ① 심사위원 : 교장 , 교감 , 연구부장, 담당자 ② 심사기준 : 계획서의 충실성, 발전가능성, 건전성, 참신성, 전년도 활동실적 등 | 5 | 선정 결과 발표 | 03.15(월) | 국어과 및 급식실 게시판 | 6 | 동아리원 모집 | 03.15(월)-19(금) | ① 동아리원 모집 후, 최종 명단 이수경 선생님에게 제출 ② 담임 교사 : 나이스에 동아리 배정 |
2. 문의 이수경 선생님 (063) 260-7643, 010-4408-4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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