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부모 예산 참여 방법 안내 |
|||||
---|---|---|---|---|---|
작성자 | 최성규 | 등록일 | 20.12.14 | 조회수 | 143 |
첨부파일 |
|
||||
2021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부모 예산 참여 방법 □ (학생)인편 제출 및 우편제출 가능 -. 인편제출시 : 학생편에 행정실로 제출, 본교 행정실 직접 방문하여 제출 -. 우편제출시 : 전북 정읍시 신태인읍 벽골제로 34 행정실 ※ 의견제출 서식 : 붙임참조
□ 의견수렴기간 -. 2021학년도 예산안에 반영하기 위해서는 내부 검토와 행정적 절차, 본교 일정 등을 감안하여 2020.12.18.(금)까지 제출 ※ 위 일정에 관계없이 연중 제출된 의견은 우리학교의 재정여건 및 교육과정 등 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차기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 다.
인상등학교장 |
이전글 | 2022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부모 예산 참여 방법 안내 |
---|---|
다음글 | 2020학년도 교육계획 및 예산편성 의견 수렴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