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 석면 모니터단 구성 안내
작성자 최성규 등록일 19.11.05 조회수 855
첨부파일

학교 석면 모니터단 구성 안내


  맑고 높은 가을 하늘 만큼 풍성하고 행복한 시간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늘 학교 발전에 애써 주시는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학교 석면 모니터단 구성에 대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본교는 2019년 겨울방학 때 학교 석면제거 공사를 합니다. 발암물질인 석면의 위해성에 대해서는 학부모님들께서 다들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학교 석면 모니터단은 석면 제거 공사가 제대로 진행되는지 즉, 사전청소, 밀폐막 점검(보양작업), 잔재물 조사 등을 확인하여 본교가 학생들의 안전한 생활공간이 되었는지 모니터 활동을 하게 됩니다. 여러 사정으로 인해 많이 바쁘시겠지만 학교 석면 제거 공사가 안전하고 완벽하게 끝날 수 있도록 모니터단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본교는 3명의 학부모 모니터 요원이 필요합니다.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리며, 모니터단 신청서는 118()까지 담임선생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교 학교 석면 모니터단 구성인원

공사 규모

학부모

학교

감리인

외부전문가

시민단체

50~2

3

교장(학교석면건축물안전관리인),

교감, 행정실장

감리원 1

1

(교육청 추천)

1

(교육청추천)

모니터단 역할

- 작업 준비 시 : 석면 작업 사전 설명회 지원

- 작업 착수 전 : 석면조각 존재 여부 및 집기류 이동의 적정성 확인, 사전청소 확인

- 비닐보양 시(석면 제거 전) : 밀폐의 적정성 확인, 보양되지 않은 곳 확인

- 해체·제거 완료 후 : 청소 후 잔재물 조사(모니터단 합격 시 후속공정 추진, 불합격 시

재 청소 후 잔재물 재조사)

이전글 교복(생활복)만족도 설문조사
다음글 2019년 원거리 현장체험학습 정산 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