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인상고등학교 해외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2025학년도 인상고등학교 해외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 | 여행 기간 | 2025. 11. 17. (월) ~ 2025. 11. 21.(금) (4박 5일) | 사전답사기간 | 2025. 9. 3. (수) ~ 2025. 9. 5. (금) (2박 3일) 예정 ※ 사전답사 일정은 협의에의해서 변경될 수 있음 | 여행 장소 | 일본 나리타 일원 | 예상 인원 | 총 91명(학생 80명, 인솔교직원 11명) ※ 인원수는 증·감될 수 있음 ※ 인솔교직원 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 낙찰자는 내역서 제출 시 학생과 교직원 1인당 금액을 명시하여야 함 ※ 계약체결 시 총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항공료, 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알선수수료(부가가치세 포함) 등) | 여행 일정 | 과업지시서 참고(미숙지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 기초금액 (여행경비[참고1] 확인) | 금197,311,660원 ※ 부가가치세 및 부대경비 일체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알선 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 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 기간 : 2025. 7. 8.(화) 18:00 ~ 7. 30.(수) 10:00 ※ 제 안 서 : 본교로 직접 제출하며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평일 09:00~16:00까지 접수 가능,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가격입찰서 : 나라장터 제출 | 제안서 설명 및 평가 | 2025. 8. 6.(수) 14:00 인상고등학교 본관동 2층 컨설팅실 (예정,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8. 7.(목) 11:00 인상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상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결과 적격자를 대상자로 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