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인상고등학교 해외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작성자 최성규 등록일 25.07.08 조회수 25
첨부파일

2025학년도 인상고등학교 해외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25학년도 인상고등학교 해외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

여행 기간

2025. 11. 17. () ~ 2025. 11. 21.() (45)

사전답사기간

2025. 9. 3. () ~ 2025. 9. 5. () (23) 예정

사전답사 일정은 협의에의해서 변경될 수 있음

여행 장소

일본 나리타 일원

예상 인원

91(학생 80, 인솔교직원 11)

인원수는 증·감될 수 있음

인솔교직원 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낙찰자는 내역서 제출 시 학생과 교직원 1인당 금액을 명시하여야 함

계약체결 시 총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항공료, 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알선수수료(부가가치세 포함) )

여행 일정

과업지시서 참고(미숙지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기초금액

(여행경비[참고1]

확인)

197,311,660

부가가치세 및 부대경비 일체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알선 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 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기간 : 2025. 7. 8.() 18:00 ~ 7. 30.() 10:00

제 안 서 : 본교로 직접 제출하며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평일 09:00~16:00까지 접수 가능, ·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 나라장터 제출

제안서 설명 및 평가

2025. 8. 6.() 14:00 인상고등학교 본관동 2층 컨설팅실

(예정,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8. 7.() 11:00 인상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상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결과 적격자를 대상자로 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


다음글 2025학년도 하반기 기간제 채용(윤리) 1차 합격자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