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채용공고(방역활동도우미) |
|||||||||||||||||||
---|---|---|---|---|---|---|---|---|---|---|---|---|---|---|---|---|---|---|---|
작성자 | 최성규 | 등록일 | 22.02.07 | 조회수 | 178 | ||||||||||||||
첨부파일 |
|
||||||||||||||||||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
2022학년도 인상고등학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직종명: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2. 계약기간: 2022.3.1.(화) ~ 2021.7.31.(일) ※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방학 중에는 근무하지 않음) 3. 근무시간: 10:00 ~ 14:30(4시간, 휴게시간 30분 부여, 근무시간은 유동적 조정 가능) 4.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일 4시간, 주 5일제) 5. 보수: 시급제(9,160원), 부대경비(교통비,간식비 등: 5,000원/일), 4대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후 지급 ※ 부대경비: 5,000원×근무일수(실제로 출근한 일수) 6. 복지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 4대보험은 근거법령에 따라 적용(근로계약 기간에 따라 보험적용 여부 상이) 7. 기타사항: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 및 「근로기준법」 등 관련 규정 및 근로관계 법령에 따름
1. 접수기간: 2022.2.7.(월) 18:00 ~ 2022.2.11.(금) 12:00까지 - 평일 근무시간(08:00~16:00) 이내,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단, 접수마감일은 12:00까지 2. 접수방법: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3. 접수장소: 인상고등학교 행정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
|
이전글 | 2022학년도 기간제교원(수학과)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공고 |
---|---|
다음글 |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채용 재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