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대체인력(영양사) 채용 공고 |
|||||||||||||
---|---|---|---|---|---|---|---|---|---|---|---|---|---|
작성자 | 박정우 | 등록일 | 15.07.09 | 조회수 | 244 | ||||||||
첨부파일 |
|
||||||||||||
인상고등학교 공고 제 2015 - 12호 인상고등학교 행정대체인력(영양사) 채용 공고
인상고등학교 행정대체인력(영양사)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7월 9일 인 상 고 등 학 교 장
가. 채용기준 ◦「학교회계직원관리규정」제9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56조의 규정에 의한 청소년 관련 교육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1955. 1. 1. 이후 출생한 자(만60세 미만)로 신체 건강한 자 - 범죄관련 채용결격사유를 확인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제시하지 않거나, 확인결과 채용결격 사유에 해당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 나. 채용방법 ◦ 1차 시험: 서류전형 ◦ 2차 시험: 면접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 지원서(사진첨부)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본교 소정양식 사용: 붙임) ◦ 관련 자격증 사본 1부(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 주민등록등본 1부 ◦ 최종학력증명서 1부 ◦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채용신체검사서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 성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 접수기간: 2015. 7. 9.(목) 08:00부터 ~ 2015. 7. 15.(수) 16:00까지 단, 접수기간 중 국·공휴일은 제외 ◦ 접수장소: 인상고등학교 행정실 ◦ 접수방법: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면접대상자: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 ◦ 면접일시: 2015. 7. 16.(목) 11:00∼ (10시 40분까지 도착) ◦ 면접장소: 인상고등학교 교장실(※ 면접장소는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최종합격자 발표: 2015. 7. 17.(금) 10:00이후 ◦ 발표방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 근로계약기간: 2015. 9. 1. ~ 2015. 11. 29.(90일) (이후 영양사가 육아휴직으로, 1년 3개월 계약 연장 예정) ◦ 근로시간은 주 5일 1일 8시간(주 40시간)이고, 기타 학교형편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초과근무 및 특별근무 가능 ◦ 보수: 2015학년도 학교회계예산편성지침의 영양사 대체인력비 적용 -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은 가입하고 관련 규정에 따라 보수에서 공제함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 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하며, 기타 공고 되지 아나한 사항은 우리학교의 결정에 따릅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상고등학교 행정실(603-571-601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기숙사 입사학생 결핵관리 안내 |
---|---|
다음글 | 2015학년도 7월 기숙사비 납입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