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행정대체인력(영양사) 채용 공고
작성자 박정우 등록일 15.07.09 조회수 244
첨부파일


   

인상고등학교 공고 제 2015 - 12

 

인상고등학교


행정대체인력(영양사) 채용 공고


인상고등학교 행정대체인력(영양사)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579

 

인 상 고 등 학 교 장

 

(null)

 

채용분야

채용인원

담당업무

비고

영양사 대체인력

1

급식업무

급식관련 공문처리

조리종사원 관리

학교장이 분장한 사무

13식 급식 시행

 

. 채용기준

◦「학교회계직원관리규정9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의 규정에 의한 청소년 관련 교육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1955. 1. 1. 이후 출생한 자(60세 미만)로 신체 건강한 자

- 범죄관련 채용결격사유를 확인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제시하지 않거나, 확인결과 채용결격 사유에 해당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

 

. 채용방법

1차 시험: 서류전형

2차 시험: 면접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지원서(사진첨부) 및 자기소개서 각 1(본교 소정양식 사용: 붙임)

관련 자격증 사본 1(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주민등록등본 1

최종학력증명서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채용신체검사서 1(최종합격자에 한함)

성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1(최종합격자에 한함)

 

접수기간: 2015. 7. 9.() 08:00부터 ~ 2015. 7. 15.() 16:00까지

, 접수기간 중 국·공휴일은 제외

접수장소: 인상고등학교 행정실

접수방법: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면접대상자: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

면접일시: 2015. 7. 16.() 11:00(1040분까지 도착)

면접장소: 인상고등학교 교장실(면접장소는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최종합격자 발표: 2015. 7. 17.() 10:00이후

발표방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근로계약기간: 2015. 9. 1. ~ 2015. 11. 29.(90)

(이후 영양사가 육아휴직으로, 13개월 계약 연장 예정)

근로시간은 주 518시간(40시간)이고, 기타 학교형편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초과근무 및 특별근무 가능

보수: 2015학년도 학교회계예산편성지침의 영양사 대체인력비 적용

-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은 가입하고 관련 규정에 따라 보수에서 공제함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 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하며, 기타 공고 되지 아나한 사항은 우리학교의 결정에 따릅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상고등학교 행정실(603-571-601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기숙사 입사학생 결핵관리 안내
다음글 2015학년도 7월 기숙사비 납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