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강의자료(파일, 영상 등)를 타 웹사이트 공유 또는 편집, 복제를 금지합니다.
번호 | 제 목 | 첨부 | 이 름 | 날짜 | 조회 |
---|---|---|---|---|---|
35 | 드림레터2013-32/평생학습을 위한 지원제도의 종류 | 한아름 | 13.12.31 | 562 | |
34 | 드림레터2013-31/평생학습을 돕는 기관의 유형과 특성 | 한아름 | 13.12.19 | 550 | |
33 | 드림레터2013-30/고등학교 이후의 학습 설계 | 한아름 | 13.12.06 | 565 | |
32 | 드림레터2013-29/직업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직업윤리 | 한아름 | 13.12.03 | 545 | |
31 | 드림레터2013-28/직업윤리를 지켜야 하는 이유 | 한아름 | 13.11.28 | 676 | |
30 | 드림레터2013-27/직업세계 변화에 대응하는 자세 | 한아름 | 13.11.21 | 530 | |
29 | 드림레터2013-26/직업세계 변화에 따른 문제점 | 한아름 | 13.11.08 | 515 | |
28 | 드림레터2013-25/첨단기술 발달과 신생직업 | 한아름 | 13.11.06 | 670 | |
27 | 드림레터2013-24/진로선택 방해요소 대응법 | 한아름 | 13.10.28 | 535 | |
26 | 드림레터2013-23/합리적인 진로의사결정 방법 | 한아름 | 13.10.17 | 839 |
전체건수:12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