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강의자료(파일, 영상 등)를 타 웹사이트 공유 또는 편집, 복제를 금지합니다.
번호 | 제 목 | 첨부 | 이 름 | 날짜 | 조회 |
---|---|---|---|---|---|
37 | 연이은 교사들의 죽음, 누구의 책임인가? | 홍예나 | 23.10.15 | 289 | |
36 | 해수면 상승의 가속화, 인류의 생존을 거머쥔 열쇠 | 홍예나 | 23.10.15 | 186 | |
35 | 유전자 가위 기술의 발전 양상과 규제 방향성 | 홍예나 | 23.10.15 | 3994 | |
34 | 상온 초전도체의 발견과 갑론을박 | 홍예나 | 23.10.15 | 202 | |
33 | 4차 산업혁명의 양면성, 이제는 견제해야 할 때 | 이예나 | 22.09.18 | 212 | |
32 | 제자에게 혼나는 스승, 교사의 권리는 누가 보장하는가? | 이예나 | 22.09.18 | 233 | |
31 | 초등학교 입학 나이 만 5세 학제 개편안, 과연 옳은 일일까? | 이예나 | 22.09.18 | 304 | |
30 | 무너져 가는 교권, 되돌리기 위해서는? | 이예나 | 22.09.18 | 203 | |
29 | 복지의 사각지대 속 드러나는 문제점 | 이예나 | 22.09.18 | 201 | |
28 | 청소년들의 의약품 남용, 이대로 괜찮을까? | 이예나 | 22.09.18 | 1095 | |
27 | 종이책이 없는 도서관 '디지털도서관' | 김효경 | 22.09.17 | 157 | |
26 | 포스트트루스, 탈진실의 교묘한 이간질 | 김유민 | 22.09.16 | 228 | |
25 | 자유를 갈망하는 홍콩의 5대 요구 | 김유민 | 22.04.16 | 241 | |
24 | 코로나19의 긴 터널을 지나 도착한 위드 코로나 시대 | 이예나 | 22.04.16 | 194 | |
23 | 대면, 비대면의 혼합, 플립러닝 | 정가을 | 21.04.21 | 283 |
전체건수:5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