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근영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0 근영 학술제 열려
작성자 최이정 등록일 10.11.01 조회수 457
첨부파일
10월 21일 목요일 11시 20분부터 1시까지 한 시간 사십분 동안 본교 중앙현과에서 2010 근영 학술제가 열렸다. 학술제는 여러 동아리와 부서의 학우들이 일 년간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행사로써, 1, 2, 3학년 전 학우들이 참여할 수 있다.
null
학술제에는 도서동아리 불멸, 방송부 GBS, 법동아리 라드부르흐, 미술부, 창의 발명반과 C&C, 신문편집부 맹갈, 교지편집부 송림, 문예 창작부 글몽과 만화 그리기부 창세기가 참여하였다. 맹갈은 OX퀴즈와 보물찾기, 송림은 퀴즈대회를 열고, C&C는 과학 체험부스를 만들어 학우들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방송부 GBS는 GBS 영상 예술제를, 글몽은 시화전을 열고, 미술부는 미술 작품을 전시하여 학우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었다. 특히 작년에 새로 생긴 법 동아리 라드부르흐의 모의재판이 시청각실에서 열려, 학우들이 실제 재판과 비슷한 상황을 직접 보고 재판 절차에 대해 잘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었다.
비록 오전 단축수업을 통해 작년보다 학술제 참여 가능 시간이 늘었음에도 불구하고, 학우들의 참여도는 작년이나 제 작년보다 낮았다. 다양한 동아리와 부서에서 활동하고 있는 학우들의 한 달여간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근영인들의 더욱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해 본다.



이전글 근영인들의 색다른 장기자랑,제 2회 Pop Song Contest 열려
다음글 2010 상반기 종합 수상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