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을 위한 학교구성원 의견수렴 안내 |
|||||
---|---|---|---|---|---|
작성자 | 서철웅 | 등록일 | 21.12.03 | 조회수 | 36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우리학교 예산을 편성함에 있어 학부모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학부모님의 입장에서 학교가 자녀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해주었으면 좋을지 등 참신한 의견을 제출해 주시면 실현가능성, 예산가용성 여부 등을 종합 검토하여 가능한 한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의견수렴 기간 : 2021. 12. 02.(목) ~ 12. 10.(금) 2. 의견수렴 대상 : 학생,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교직원 등 학교구성원 전체 3. 의견수렴 내용: 우리학교 교육을 위해 필요한 사업 4. 의견수렴 방법 : 학교 홈페이지 예산참여 안내 및 의견서 양식 작성 5. 의견서 제출방법 가. 방법 1 : 행정실 제출 ⇒ 직접 제출 및 팩스 전송(FAX. 631-4737) 나. 방법 2 : 학교홈페이지(www.geumji.ms.kr) ⇒ [정보공개/개방] - [예산참여]-의견서 탑재 6. 의견수렴 안내사항 : 붙임 가정통신문 참조 |
이전글 | 2024학년도 예산편성 참여 가정통신문 |
---|---|
다음글 | 2021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을 위한 학교구성원 의견수렴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