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가정 농산물 2차 꾸러미 지원사업 안내 |
|||||||||||||||
---|---|---|---|---|---|---|---|---|---|---|---|---|---|---|---|
작성자 | 이선우 | 등록일 | 20.07.06 | 조회수 | 96 | ||||||||||
첨부파일 |
|
||||||||||||||
『학생 가정 농산물 2차 꾸러미 지원사업』안내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전북도청, 고창군, 전라북도교육청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온라인 개학으로 학교급식이 중단됨에 따라 발생한 무상급식 미사용 예산을 활용하여 학생 가정에 지역산 우수한 식재료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학생 가정 농산물 2차 꾸러미 지원사업’을 진행합니다. 학생에게 농산물 꾸러미를 지원하기 위해 개인정보보호법에 근거하여 학부모님 동의가 있어야 하오니 아래 동의서에 학생의 성명, 학년반(학번), 배송지의 정확한 주소와 학부모님 연락처를 기재하시어 7월 8일(수요일)까지 [가정통신문, e-알리미, 구글 설문지, 네이버 폼 등(학교 실정에 맞게 선택)]을 통해 (담임선생님께)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제공을 동의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농산물 꾸러미를 신청하지 않는 것으로 처리합니다. 지원품목 : 농산물꾸러미(학생 1인당 1꾸러미 무상제공, 32,000원 상당) [도내산 친환경·일반(GAP,로컬직매장출하)농산물, 지역산가공품] ※ 꾸러미 품목구성은 식재료 수급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급처 : 고창군학교급식지원센터(연락처 ☎ 063-561-4330) 고창군 울력행정과 사람키우기팀(연락처 ☎ 063-560-2347~8) 배송방법 및 기간 : 택배 배송[2020. 7월 말 ~ 8월 중(학교별 순차적 배송)] ※ 배송이 지연될 경우 고창군학교급식지원센터(063-561-433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7. 6. 대 아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학교급식 조리기구 시험성적서 결과안내 |
---|---|
다음글 |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교육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