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매쓰

수학을 학문적 가치와 더불어 체험 활동탐구 활동을 통해 다양한 측면에서 바라봄으로써 수학적 창의력사고력 증진.


▷수학 교구를 이용한 체험 학습 (오더리 삼각형, 오더리 사각형, 마름모 삼십면체-정십이면체 위에 정이십면체, 파라코드 매듭 팔찌, 아이큐 퍼즐, 케플러-푸엥소 오목다면체, 세팍타크로 공, 토러스 링 등) 

 

보드 게임 속에 적용된 수학 원리 파악 (아발론, 스플렌더, 퍼펙션 게임, 트라이앵글 메이커, 스키왐푸스, 상호지지 구조물 만들기 등)

 

창의력 문제 같이 풀기, 멘사코리아 문제 풀기, 스도쿠, 가로쿠, 노노그램 등 

다양한 수학교구를 이용한 체험학습 및 수학 체험전 참가

2021. 4. 14 보드게임(스플렌더, 아발론) 1-2 류*주

이름 이정민 등록일 21.04.21 조회수 79

이번 활동을 통해 스플렌더를 처음 해보았는데 처음에는 매우 어렵고 힘들것같았지만 재미있었다 스플렌더를 하면서 약간 수 맞추기?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하나하나 맞추면서 카드를 얻는게 재미있었다 그치만 아쉽게도 귀족카드를 얻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처음 한거 치고 잘한것같다 !! 생각을 하면서 하는 게임이라 조금 머리가 아팠지만 그래도 뿌듯하고 재밌는 게임이였다 다음에 또 하고 싶은 게임이다 !!

 

이전글 2021. 4. 14 보드게임(스플렌더, 아발론) 1-2 모*
다음글 2021. 4. 7 토러스링 만들기 2-4 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