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창의적체험활동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 10회 다온제 부스 운영 신청 및 창체 동아리 보고서 제출 안내
작성자 이광복 등록일 25.11.03 조회수 89
첨부파일

다온제 운영을 위해 부스 운영 및 창체 동아리 보고서를 제출해주세요!

반드시 첨부파일을 꼼꼼히 읽고 신청할 것!

문의사항은 1층 2교무실 이광복 선생님께 문의 바랍니다.

※ 제출 기한 및 제출 서류 엄수할 것! 

 

*부스 3학년 교실은 별도로 사용 예정이므로 기재 불가.

 

 

제출기한

부스 운영 신청

제출

11.17()

부스 운영 계획서

부스 운영 예산 계획서

부스 운영 시간표(사전 예약을 선택한 부스)

직접 제출

(1층 제2교무실 이광복 선생님)

11.18()

부스 안내 포스터 파일 제출

*메일 내용에 원본 및 pdf 파일, 주제, 동아리(), 장소, 부스 활동 내용 필수!

이메일 제출

nyaongmi@yanghyeon.hs.kr

 

 

 

제출기한

동아리 발표회

제출

11.20()

창체 동아리 보고서 제출

(모든 창체 동아리는 제출 필수)

이메일 제출

nyaongmi@yanghyeon.hs.kr

12.9()

결선 발표 진출 동아리 발표 PPT 파일 제출


 


다음글 [10.22] 학교폭력 예방교육, 흡연음주 예방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