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매월 양현학사 퇴사 및 입사 안내 (퇴사 및 입사는 전월 둘째주에 신청) |
|||||
---|---|---|---|---|---|
작성자 | 신문식 | 등록일 | 23.12.21 | 조회수 | 813 |
첨부파일 |
|
||||
Ⅰ. 목적 학생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학습 및 생활 환경을 제공하며 학습효과를 극대화 시켜 기숙사의 설립 목적에 부합되는 성과를 획득하게 한다.
Ⅱ. 선발 인원 1. 일반 선발 : 남학생 : 0명. 여학생0명
Ⅲ. 선발 기준 1. 일반 선발 : 내신 60%이내 학생으로 모의 40%+정규고사 60% 2. 우선 선발 : 우선 선발학생은 사회적배려대상자와 원거리통학자(통학불편) 등으로 전체 입사 인원의 20% 이상이 되도록 선발한다. 1순위-사회적 배려자, 2순위-학교로부터 원거리 해당자 순으로 선발함. ※ 원거리: 학교 소재지 주소(시·군)외 타 시·군 등에 거주하는 학생으로 학교로부터 학생 거주지까지 자동차 거리 15km 이상 이거나, 대중교통 기준으로 등교 시간이 60분 이상 소요되 거리에 거주하는 학생 ※ 우선 선발은 서열부를 작성 후 순위에 따라 배정함. 입사대상자 최종 선정은 교사들의 의견과 기숙사 운영위원회를 거쳐 학교장 결정
Ⅳ. 신청 기간 1. 퇴사 및 입사 신청 및 제출 기간 : (실시 전월) 매월 둘째주 월요일∼목요일14:00시까지 신청 가. 접수처: 본관 1층 2교무실 사감 부장 선생님 2. 제출 서류 : 양현고등학교 홈페이지> 기숙사> 기숙사 공지사항 및 메인 홈피 공지사항에도 탑재 가. 입사원서(신입생용) 1부 또는 재학생용 1부. 나. 서약서 1부
Ⅴ. 입사자 안내 가. 면접일시 및 장소: 원서 접수 시 안내 나. 입사일 : 면접시 안내함. <추가 안내> 식생활관 공사 완료로 5월 16일 부터 정상 급식합니다. 기숙사 입사생은 조식 및 석식은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이며 식사를 하지 않더라도 식비를 납부해야합니다. 기숙사비(월 12만원) + 식비(월 20~25만원) |
이전글 | 3학년 수능 전 후 기숙사 운영 및 1,2학년 추가 입사 안내 |
---|---|
다음글 | 2024년 1월 기숙사 입사 희망학생 사전 교육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