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기숙사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 2학기 양현학사(기숙사) 추가모집 안내(2차)
작성자 양현고등학교 등록일 20.11.12 조회수 218
첨부파일

2020 2학기 양현학사(기숙사) 추가모집 안내


. 목적

학생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학습 및 생활환경을 제공하며 학습효과를 극대화 시켜 기숙사의 설립 목적에 부합되는 성과를 획득하게 한다.

. 추가 모집 인원

1. 일반 선발 : 40명 내외

(남학생: 20명 내외, 여학생: 20명 내외)

2. 우선 선발 :

. 선발 기준

1. 일반 선발

직전학기 내신성적과 모의고사 성적(3,6)의 국영수 성적을 합산한 성적으로 함

(60:40비율로 적용, 성적 상위 50% 이내 자 중 성적순에 따라 선발)

, 이번학기는 코로나로 인하여 직전학기 내신성적(국영수)으로만 선발하고, 성적 80%까지 확대함(, 성적 50~80% 구간 지원자는 담임교사와 상담을 통해 선발함.)

2. 우선 선발 : 1순위-사회적 배려자, 2순위-원거리 교통 불편자로 학교로부터 거리와 소요시간을 고려하여 선발함.(, 전주시 지역은 원거리에 해당 되지 않음.)

우선 선발은 서열부를 작성 후 순위에 따라 배정함.

입사 대상자 최종 선정은 기숙사 운영위원회를 거쳐 학교장 결정

. 신청 기간

1. 신청 기간 : 2020.11.11.()2020.11.25.() 17:00까지

2. 제출 서류 : 양현고등학교 홈페이지> 기숙사> 기숙사 공지사항에 탑재

. 입사원서 1

3. 제출 장소 : 3교무실 기숙사 사감부장(이병노)

. 입사자 발표

. 2020.11.30() 12:00 예정(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SNS 통보 및 홈페이지> 기숙사> 기숙사 공지사항에 탑재 예정

. 입사 일시 및 기간

1. 입사 일시 : 2020.12.06.() 18:0019:00

2. 입사 기간 : 2020.12.06.()부터 2학기말까지.

. 기타

1. 기숙사 운영비 : 85,000(, 식비별도)

2. 주중과 토요일 오전 10:00까지 운영함(무단이석 2회 이상은 퇴소를 원칙으로 함)

3. 학원 및 과외 허용 범위 : 3회 권장(일요일 불허)

4. 학교 교육과정(방과후학습, 야자 등)은 적극적 참여와 식사 3식은 반드시 하여야 하며, 위반시 퇴소 원칙

5. 기숙사 선발계획 및 기숙사(양현학사) 운영 규정(학교 홈페이지> 기숙사> 기숙사 공지사항 참조

6.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 2020.12.06.() 20:3021:00. 기숙사

7. 기타 문의 사항 : 063- 249-6103, 063-249-6138(3교무실), (사감부장 이병노) 010-9240-5356

 

20201112

양 현 고 등 학 교 장(직인생략)


이전글 2020학년도 2학기 추가모집 안내
다음글 2020학년도 2학기 추가모집자 발표 및 입사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