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윤여웅 이사장, 인재육성 장학금 쾌척
작성자 훈산학원 등록일 18.03.01 조회수 482
 
▲ 【전주=코리아플러스】이준식 기자 = 윤여웅 제일건설 대표이사, 인재육성 장학금 쾌척

【전주=코리아플러스】이준식 기자 = 윤여웅 ㈜제일건설 대표이사가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육성을 위해 2000만원의 장학기금을 쾌적했다.

윤 대표이사는 지난 달 28일 열린 전주인재육성재단 장학기금 전달식에서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써 달라며 장학기금을 재단에 기탁했다.

윤 대표이사는 이 자리에서 “평소 ‘인재양성이 지역의 경쟁력’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라며 “우리지역 인재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에서 장학기금을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윤 대표이사는 지난 2006년을 시작으로 매년 꾸준히 장학기금을 전주인재육성재단에 기탁하는 등 현재까지 총 4억5000만원의 장학기금을 전주인재육성재단에 후원하며,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고 있는 기업인으로 손꼽힌다.

전주인재육성재단 관계자는 “경제가 좋지 않은 가운데도 불구하고 매년 장학기금을 후원하고 있는 윤여웅 제일건설 대표이사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우리지역의 많은 인재들이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학업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장학사업에 대한 지역사회의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인재육성재단에서는 지역우수인재 장학생 지원사업과 글로벌체험 해외연수 지원사업, 청소년 자립지원 장학금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출처] http://www.kplus.kr/news/articleView.html?idxno=155230

이전글 인재육성,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는 훈산학원
다음글 윤여웅 이사장, 대한민국 환경봉사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