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수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년 기초학력 협력강사 채용 공고
작성자 군산수송초 등록일 24.02.15 조회수 268
첨부파일

군산수송초등학교 공고 제2024 - 13

기초학력 협력강사 채용 공고

군산수송초등학교에서 근무할 기초학력 협력 강사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215

군산수송초등학교장

1. 채용 내용

채용분야

인원

계약 기간

업무 내용

비고

기초학력

협력강사

1

2024년 계약일로부터 12개월

(3~5, 12~4시간 주당 14시간, 여름 방학 기간 및 휴업일 제외)

2학년 수업 중 더딤 학생 지원 및 담임교사와의 협력수업, 협의회 참석

강사료는 시간당 24,000원에 준하며 소득세 주민세를 별도로 제한 후 지급함

반드시 본교, 타 학교 등 고용 관계를 합산하여 주당 총 15시간 미만이 되어야 함

2. 응시자격 및 우대순위

. 응시자격: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교원자격증 소지자 및 초·중등교육법상 강사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

·중등교육법 시행령 별표2, *강사자격 기준

대학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합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 과목과 동일 또는 유사한 과목을 전공한 자

전문대학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 과목과 관련되는 분야에 2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자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 과목과 관련되는 분야에 4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자

1호 내지 제3호의 자로서 교육감이 따로 정하는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

. 교원자격증 소지자를 우선 선발하며, 임용 대기자, .사대 재학생(3학년 이상) 및 교육대학원 재학생 우선 활용을 권장하되, 초등학교의 경우 해당자격 또는 양성과정은 초등, 중등 순으로 우선함

3. 제출서류

. 1차 서류심사 제출 서류

1) 응시원서 1.(소정 양식)

2) 자기소개서 1.

3) 자격증사본 사본 또는 자격인정 조사 1.(임용대기자 제외)

4) 최종 학력 증명서: 졸업증명서 1. (임용대기자 제외)

5)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 최종합격자 제출 서류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2) 자격증사본 또는 자격인정조서 1.

3) 주민등록 초본(병적포함) 1.

4)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1.(사진부착, 유효기간 1)

5) 성범죄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

6) 마약·대마·향정신성의약품 중독자가 아님을 증명하는 검사결과통보서 또는 진단서 1.

7) 신분증 사본 1.

8) 평가동의서 1.

9) 서약서 1.

임용대기자는 경력증명서, 주민등록초본,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는 임용대기확인원으로 갈음

경력증명서는 교육청, 학교 등 공공기관에서 발급한 증명서만 인정함

4. 원서접수

. 접수기간 : 2024.2.15.() ~ 2024.2.19.().12:00 까지(217~18일은 전자우편 접수만 가능)

. 접수장소: 군산수송초 교무실, 전자우편, 우편(등기)-마감 시간 전 도착분까지

. 접수방법: 전자우편(주소:hmj1738@hanmail.net, 스캔본 제출, 면접 시 원본 제출, 전화 확인 요망, 군산수송초등학교 교무실 (063-465-2821)

5. 심사방법 및 일정

. 1차 심사 : 서류전형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4.2.19.() 15:00 이후 개별 유선 통보

. 2차 심사 : 면접시험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면접시험 실시 : 2024.2. 20.(), 15:00 학교운영위원회의실(대기:교무실)

. 최종합격자 : 2024. 2. 21.() 14:00 이후 개별 통지

선순위자가 임용을 포기할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자로 처리함.

6.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 서류 접수는 마감 당일 도착분에 한합니다.

.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고, 제출한 서류는 요청하면 1주일 이내 반환하고, 찾아가지 않으면 폐기합니다.

. 본 응시 계획 및 일정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임용에 관련된 세부적 사항과 보수 지급 등 일체는 기간제(계약제) 교원 임용 지침에 의하여 시행합니다.

. 기타사항은 군산수송초등학교 교무실(465-282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4. 2. 15.

군산수송초등학교장



이전글 2024학년도 군산수송초등학교 교육과정 시간 운영 계획 안내
다음글 2024년 1학기 군산교육문화회관 학생교육 프로그램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