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여름방학 중 학교석면 철거 공사 실시 안내 |
|||||
---|---|---|---|---|---|
작성자 | 황영진 | 등록일 | 19.07.12 | 조회수 | 319 |
학교석면 철거 공사 실시 안내 항상 학교교육활동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적극 협조해 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 전주교육지원청 학교시설공사 집행계획에 따라 우리학교 서관 및 급식소 일부의 천장텍스가 석면이 함유되어 있는 건축자재로 여름방학 기간 동안 무석면 건축자재로 교체할 예정입니다. 이번 공사는 석면분진의 비산예방을 위해 공사전 철저한 보양작업 후 노동부의 허가를 거쳐 텍스 철거작업이 이루어지며, 공사 중 음압기 사용 등을 통해 준공시까지 석면분진이 비산되지 않도록 작업공정이 철저히 이루어짐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교체 공사 후 안전성 검사 및 청소를 마친 이후 건물을 사용할 예정 입니다. 석면 교체 작업기간 동안 작업 장소 및 주변에 학생, 교직원 외부인의 출입이 전면 금지되오니 안전을 위해 적극 협조 바랍니다. □ 공사기간: 2019. 7. 24.(금) ~ 2019. 8. 16.(금) ※ 실제 석면해체제거 공사는 2019.7.24-2019.8.1. 예정이며,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음. □ 공사일정(예정) - 7.24.(수) ~ 7.25.(목) 집기이동 및 사전청소 - 7.26.(금) 10:00 모니터단(사전청소) 점검 - 7.27.(토) ~ 7.28.(일) 비닐보양 - 7.29.(월) 10:00 모니터단(비닐보양) 점검 - 7.30.(화) 석면해체제거 - 7.31.(수) 사후청소 - 8.1.(목) 14:00 모니터단(사후청소) 점검 □ 공사내역 - 본관 3층: 교무실, 복도(208㎡) - 급식소 1층: 조리종사자 전용 화장실(3㎡) □ 석면 해체제공사 사전설명회 - 일시: 2019. 7. 16.(화) 10:30 - 장소: 본교 선화체험관 3층 직업체험실 - 참석대상: 석면 모니터단, 학부모, 교직원, 학생, 관련업체, 교육청 관계자 등 전 주 선 화 학 교 장 |
이전글 | 통학버스 구조변경(휠체어리프트 설치 등)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
다음글 | 2019 새만금 잼잼 가족캠프 참가 안내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