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선화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 여름방학 중 학교석면 철거 공사 실시 안내
작성자 황영진 등록일 19.07.12 조회수 319

학교석면 철거 공사 실시 안내

   항상 학교교육활동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적극 협조해 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 전주교육지원청 학교시설공사 집행계획에 따라 우리학교 서관 및 급식소 일부의 천장텍스가 석면이 함유되어 있는 건축자재로 여름방학 기간 동안 무석면 건축자재로 교체할 예정입니다.

 이번 공사는 석면분진의 비산예방을 위해 공사전 철저한 보양작업 후 노동부의 허가를 거쳐 텍스 철거작업이 이루어지며공사 중 음압기 사용 등을 통해 준공시까지 석면분진이 비산되지 않도록 작업공정이 철저히 이루어짐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교체 공사 후 안전성 검사 및 청소를 마친 이후 건물을 사용할 예정 입니다.

  석면 교체 작업기간 동안 작업 장소 및 주변에 학생, 교직원 외부인의 출입이 전면 금지되오니 안전을 위해 적극 협조 바랍니다. 

 

 

 

공사기간:  2019. 7. 24.() ~ 2019. 8. 16.()

실제 석면해체제거 공사는 2019.7.24-2019.8.1. 예정이며,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음.

공사일정(예정)

  - 7.24.(수) ~ 7.25.(목) 집기이동 및 사전청소

  - 7.26.(금) 10:00 모니터단(사전청소) 점검

  - 7.27.(토) ~ 7.28.(일) 비닐보양

  - 7.29.(월) 10:00 모니터단(비닐보양) 점검

  - 7.30.(화) 석면해체제거

  - 7.31.(수) 사후청소

  - 8.1.(목) 14:00 모니터단(사후청소) 점검

공사내역

- 본관 3교무실,  복도(208)

- 급식소 1:  조리종사자 전용 화장실(3)

□ 석면 해체제공사 사전설명회

- 일시: 2019. 7. 16.(화) 10:30

- 장소: 본교 선화체험관 3층 직업체험실

- 참석대상: 석면 모니터단, 학부모, 교직원, 학생, 관련업체, 교육청 관계자 등

                                                                전 주 선 화 학 교 장

이전글 통학버스 구조변경(휠체어리프트 설치 등)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글 2019 새만금 잼잼 가족캠프 참가 안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