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온라인 수업 운영 계획 및 신청서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3.18 | 조회수 | 167 |
첨부파일 |
|
||||
「온라인수업 안내」 운영 목적 전·편입학 및 집중이수제로 인한 교과 미이수 학생의 학습권 보장 소속 학교에 개설되지 않은 선택 교과의 학생 선택권 보장 2. 신청 대상 전·편입학 및 집중이수제로 인한 교과 미이수 학생 소속 학교에 개설되지 않은 선택 교과의 이수 희망 학생 3. 운영 기간 - 신청 기간 : 2021.03.04.(목) ~ 2021.03.15.(월), 23:59 신청 기간 이후 학생 추가 및 수강신청 과목 변경, 과목 추가 불가 - 운영 기간 : 2021.04.05.(월) ~ 2021.07.09.(금), 14주 4. 운영 과목 61개 교과목 / 온라인 보충과정 기준 81개 과목(3~4페이지 참조) 5. 신청 방법 : 온라인수업 신청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제출 6. 이수 기준(전라북고교육청 “온라인 수업”운영 지침 제 7조) 제7조(이수 기준) 온라인수업을 통해 교과를 이수할 때는 다음의 기준을 모두 충족 해야한다. - 온라인 수업의 진도율의 80% 이상을 이수한다. 온라인 수업의 확인학습 2개를 모두 PASS한다. 1~2기준에 따라 단위학교 학업성적관리위원회에서 온라인 수업 신청 학생의 교과 이수 여부를 결정한다. 7. 온라인 보충과정 이용 방법 고등학교 홈페이지(http://hs.onlineschool.or.kr) 1)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04.05.(월)(학기 시작일) ~ 05.04.(화), 18:00까지 가능 신청 학생은 회원가입 후 강의 수강 가능(임시회원일 경우 관리자에게 문의) 2) 수강 및 확인학습 제출: 04.05.(월) ~ 07.09.(금) 기간 이후 수강 및 확인학습 제출 불가
|
이전글 | 2021 온라인 보충과정 수강 명단 및 수강 안내 가정통신문(첨부파일 필독 요망) |
---|---|
다음글 | 2020 온라인 수업 운영 계획 및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