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학생생활기록부 행정정보공유 연계시스템 운영 안내 가정통신문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3.10 | 조회수 | 216 |
첨부파일 |
|
||||
학교생활기록부에 기재되는 학생의 인적사항 중 주소 관리 시 학부모의 증빙서류 제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학교생활기록부 행정정보공유 연계시스템 운영을 안내합니다. 행정정보공동이용센터를 활용하면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동의한 학생에 한하여 별도의 증빙서류 제출 없이 학생 주소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동의하지 않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는 경우 학생의 주소정보 관리 시 증빙서류(주민등록표 등·초본)를 직접 제출하셔야 합니다.
◎ 학교생활기록부 행정정보공유 연계시스템 운영 기간◎ 1학기 : 2022. 3. 1.(화) ~ 2022. 4. 1.(금) 2학기 : 2022. 9. 1.(목) ~ 2022. 9. 30.(금)
|
이전글 | 2022학년도 신학기 온.오프라인 학부모 상담주간 운영 안내 |
---|---|
다음글 | 2022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교과 프로그램 참여 신청서 가정통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