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서진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원격수업 일정 안내 및 출결사항 공지
작성자 *** 등록일 22.09.05 조회수 172

<원격수업 일정 안내 및 출결사항 공지>

 

11호 태풍'힌남노'로 인하여 2022.09.06.(화) 수업이 원격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원격수업은 정규수업과 동일하게 수업이 진행됩니다.

 

출결확인은 온라인 클래스 출결공지사항 댓글 및 실시간 쌍방향 화상 수업에서 이루어집니다.

 

출결확인이 안될 시 정규수업과 동일하게 미인정처리됩니다.

 

1. 원격수업 진행 - 2022.09.06.(화)

2. 출결확인 방법

  가. ebs온라인클래스 공지사항 출결 확인

  나. 실시간쌍방향화상수업 참여

3. 원격수업 미 참여시 미인정 결석(결과/지각/조퇴) 처리

 

  <출결 확인>

(출결확인) 원칙적으로 당일 교과별 차시단위 실시, 최종 3(수업일 기준) 내 확인한다.

실시간 쌍방향 수업은 당일(해당 시간)이 원칙이며, 접속불량 등으로 대체학습을 제공한 경우 3일 내 최종 확인한다.

출결확인 기간(3, 수업일 기준)은 학교장이 임의 변경 불가하다.

 

 

이전글 2022학년도 태풍 '힌남노' 대비에 따른 2학기 원격수업(9.6. 화) 학습 계획 안내
다음글 제11호 태풍 '힌남노' 대비 학사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