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부모 등 학교구성원 예산참여 방법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2.14 | 조회수 | 47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예산안 편성을 위한 학교구성원 예산 참여 방법 안내
□ 홈페이지를 통한 의견제출 ? 상서중학교 홈페이지-학교마당內「학부모 예산참여방」운영 - 기간 : 2021. 12. 14. ~ 12. 20.(7일간) - 참여방법 : 학생 아이디로 홈페이지에 접속 후 학부모예산참여방에 예산 반영에 대한 의견을 글쓰기를 통하여 등록하시면 됩니다. □ FAX 또는 우편, 서면을 통한 의견제출 ? FAX로 의견을 제출할 경우 : 063)584-6859 ? 우편으로 제출할 경우 전라북도 부안군 상서면 고인돌로 17 상서중학교 행정실 ? 직접 방문하실 경우 : 본교 행정실 (운영시간 : 08:30-16:30) ※ 의견제출 서식 : 붙임참조
□ 2022학년도 예산안에 반영하기 위하여, 내부 검토 및 행정적 절차 등 본교 일정을 감안하여 의견이 있으신 분은 2021. 12. 20.까지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 위 일정에 관계없이 연중 제출된 의견은 차기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이전글 | 2023학년도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 알림 |
---|---|
다음글 | 2021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부모 등 학교구성원 예산 참여 방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