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서중학교 로고이미지

학부모예산참여방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부모 등 학교구성원 예산 참여 방법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0.12.03 조회수 34
첨부파일

2021학년도 예산안 편성을 위한 학교구성원 예산 참여 방법 안내

 

홈페이지를 통한 의견제출

상서중학교 홈페이지-학교마당학부모 예산참여방운영

- 기간 : 2020. 12. 3. 12. 11.(9일간) 

- 참여방법 : 학생 아이디로 홈페이지에 접속 후 학부모예산참여방에 예산 반영에 대한 의견을 글쓰기를 통하여 등록하시면 됩니다.

FAX 또는 우편, 서면을 통한 의견제출

FAX로 의견을 제출할 경우 : 063)584-6859

우편으로 제출할 경우

전라북도 부안군 상서면 고인돌로 17 상서중학교 행정실

직접 방문하실 경우 : 본교 행정실 (운영시간 : 08:30-16:30)

의견제출 서식 : 붙임참조

 

2021학년도 예산안에 반영하기 위하여, 내부 검토 및 행정적 절차 등 본교 일정을 감안하여 의견이 있으신 분은 2020. 12. 11.까지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위 일정에 관계없이 연중 제출된 의견은 차기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전글 2022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부모 등 학교구성원 예산참여 방법 안내
다음글 2020학년도 학교구성원 예산 참여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