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서중학교 로고이미지

학부모예산참여방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학년도 본예산 편성을 위한 설문지
작성자 *** 등록일 17.12.11 조회수 203
첨부파일

2018학년도 예산안 편성을 위한 학교구성원 예산 참여 방법 안내

 

홈페이지를 통한 의견제출

상서중학교 홈페이지-학교마당학부모 예산참여방운영

- 예정기간 : 2017. 12. 11. 12. 15.(5일간)

 

FAX 또는 우편, 서면을 통한 의견제출

FAX로 의견을 제출할 경우 : 063)584-6859

우편으로 제출할 경우

전라북도 부안군 상서면 고인돌로 17 상서중학교 행정실

직접 방문하실 경우 : 본교 행정실 (운영시간 : 08:30-16:30)

의견제출 서식 : 붙임참조

 

2018학년도 예산안에 반영하기 위해서는 내부 검토와 행정적 절차, 본교 일정 등을 감안하여 의견이 있으신분은 2017. 12. 15.까지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위 일정에 관계없이 연중 제출된 의견은 차기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붙임  2018학년도 본예산 편성을 위한 설문지 1부.  끝.


이전글 2019학년도 학교구성원 예산참여 방법 안내
다음글 2017학년도 상서중학교 예산안 편성을 위한 학교구성원 예산참여 방법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