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상서중학교 예산안 편성을 위한 학교구성원 예산참여 방법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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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16.12.08 | 조회수 | 2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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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예산안 편성을 위한 학부모 등 학교구성원 예산 참여 방법 안내
□ 홈페이지를 통한 의견제출 ◦ 상서중학교 홈페이지-학교마당內「학부모 예산참여방」운영 - 예정기간 : 2016. 12. 9. ~ 12. 16.(8일간)
□ FAX 또는 우편, 서면을 통한 의견제출 ◦ FAX로 의견을 제출할 경우 : 063)584-6859 ◦ 우편으로 제출할 경우 전라북도 부안군 상서면 고인돌로 17 상서중학교 행정실 ◦ 직접 방문하실 경우 : 본교 행정실 (운영시간 : 08:30-16:30) ※ 의견제출 서식 : 붙임참조
□ 2017학년도 예산안에 반영하기 위해서는 내부 검토와 행정적 절차, 본교 일정 등을 감안하여 의견이 있으신분은 2016. 12. 16.까지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 위 일정에 관계없이 연중 제출된 의견은 차기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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