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례중학교 로고이미지

방과후학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 방과후학교 운영 강사 안내(수정)
좋아요:0
작성자 *** 등록일 20.03.04 조회수 286
첨부파일

< 2020 방과후 학교 운영 안내(수정) >

 신종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방과후학교 강사 계약과 오리엔테이션 일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고 개별 계약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가. 계약 일시: 2020.03.19(목) ~03.26(목) 09시~16시 사이 편한 시간

나. 계약 장소: 삼례중 행정실

다. 대상: 방과후학교 외부 강사

라. 지참 서류:

    1) 채용 신체검사서 1부.

    2) 통장 사본 1부

    3) 주민등록증, 운전 면허증, 여권 중 선택

마. 이메일 제출 서류(이메일 주소는 문자로 안내)

    1) 동아리, 방과후학교 연간 운영 계획서 각 1부. (양식 첨부 파일 참조)

    2) 방과후학교 운영 물품 신청서 1부.  (양식 첨부 파일 참조) 

* 2020학년도 삼례중은 동아리 방과후 학교 연계활동으로 6교시 동아리, 7교시 방과후학교로 운영됩니다. 각 1부씩 작성하셔서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전글 2020 동아리 방과후 부서 물품신청서 안내
다음글 2019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 만족도 조사 실시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