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
|||||||||||||||||
---|---|---|---|---|---|---|---|---|---|---|---|---|---|---|---|---|---|
작성자 | 장영희 | 등록일 | 18.02.14 | 조회수 | 287 | ||||||||||||
첨부파일 |
|
||||||||||||||||
우리학교 급식운영계획에 의거 2018학년도 급식우유 구매를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자 합니다. 1. 물품 구입 개요 (단위:원)
2. 집행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1항제5호 및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예규)에 의거 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입찰 실시 3. 전자 개찰 일시 및 장소: 공고문 참조 4. 공고방법: 도교육청, 군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G2B 홈페이지에 탑재 5. 기타사항은 공고문에 기재 붙임 공고문 1부. 끝. |
이전글 | 2018학년도 1-6학년 반편성 분반(가반, 나반) 안내 |
---|---|
다음글 | 2017학년도 제49회 졸업장 수여식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