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상반기 행정대체 인력(시설관리) 채용공고 |
||||||||||||||||||||||||||||||||||||||||||||||||||||||||||||||||||||||||||||||||||||||||||||||||||||||||||||||||||||||||||||||||||||||||||||||||||||||||||||||||||||||||||||||||||||||||||||||||||||||||||||||||||||||||||||||||||||||||||||||||||||||||||||||||||||||||||||||||||||||||||||||||||||
---|---|---|---|---|---|---|---|---|---|---|---|---|---|---|---|---|---|---|---|---|---|---|---|---|---|---|---|---|---|---|---|---|---|---|---|---|---|---|---|---|---|---|---|---|---|---|---|---|---|---|---|---|---|---|---|---|---|---|---|---|---|---|---|---|---|---|---|---|---|---|---|---|---|---|---|---|---|---|---|---|---|---|---|---|---|---|---|---|---|---|---|---|---|---|---|---|---|---|---|---|---|---|---|---|---|---|---|---|---|---|---|---|---|---|---|---|---|---|---|---|---|---|---|---|---|---|---|---|---|---|---|---|---|---|---|---|---|---|---|---|---|---|---|---|---|---|---|---|---|---|---|---|---|---|---|---|---|---|---|---|---|---|---|---|---|---|---|---|---|---|---|---|---|---|---|---|---|---|---|---|---|---|---|---|---|---|---|---|---|---|---|---|---|---|---|---|---|---|---|---|---|---|---|---|---|---|---|---|---|---|---|---|---|---|---|---|---|---|---|---|---|---|---|---|---|---|---|---|---|---|---|---|---|---|---|---|---|---|---|---|---|---|---|---|---|---|---|---|---|---|---|---|---|---|---|---|---|---|---|---|---|---|---|---|---|---|---|---|---|---|---|---|---|---|---|---|---|---|---|---|---|---|---|---|---|---|---|---|---|---|---|---|
작성자 | 산내초 | 등록일 | 24.12.24 | 조회수 | 28 | |||||||||||||||||||||||||||||||||||||||||||||||||||||||||||||||||||||||||||||||||||||||||||||||||||||||||||||||||||||||||||||||||||||||||||||||||||||||||||||||||||||||||||||||||||||||||||||||||||||||||||||||||||||||||||||||||||||||||||||||||||||||||||||||||||||||||||||||||||||||||||||||
첨부파일 |
|
|||||||||||||||||||||||||||||||||||||||||||||||||||||||||||||||||||||||||||||||||||||||||||||||||||||||||||||||||||||||||||||||||||||||||||||||||||||||||||||||||||||||||||||||||||||||||||||||||||||||||||||||||||||||||||||||||||||||||||||||||||||||||||||||||||||||||||||||||||||||||||||||||||
산내초등학교 제2024 - 24호
2025년 상반기 산내초등학교 시설관리 업무 수행을 위한 행정대체 인력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24일 산내초등학교장
가. 계약 기간: 2025. 1. 1. ~ 2025. 6. 30. ※ 계약기간 만료 시 자동 계약 종료 ※ 계약기간 중 공무원이 복직·발령·배치되었을 때에는 계약 종료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무기계약 대상자 아님 나. 근로시간: 주 5일(1일 8시간, 주 40시간) ※ 휴게시간 1시간 별도 다. 보수 - 기본급 월 2,096,270원 (일급 단가: 80,240원) - 급식비 월 150,000원 라. 후생복지: 4대보험 가입 (개인부담금은 개인보수에서 공제)
?「고용상 연령차별금지 및 고령자고용촉진에 관한 법률」제16조(우선 고용직종의 고용)에 따라 최종(면접) 시험 시행일 기준 만60세 이상인 사람 ?「전북특별자치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제16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다른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가.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2024. 12. 24.(화) ~ 2024. 12. 27.(금) 10:00 ※ 평일 접수시간: 08:30~16:30 (단, 접수 마감일은 10:00, 토·일·공휴일 제외) ? 접수장소: 산내초등학교 행정실 ? 접수방법: 방문, 전자우편, 등기우편 나. 1차 서류전형 결과 발표 ? 일시: 2024. 12. 27.(금) 14:00 이후 ? 방법: 홈페이지 공고 다. 2차 면접심사 ? 대상: 1차 서류전형 합격자(응시 요건 적격자) ? 일시: 2024. 12. 30.(월) 10:00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안내) ? 장소: 산내초등학교 상담실 라. 최종합격자 발표 ? 일시: 2024. 12. 30.(월) 14:00 이후 ? 방법: 홈페이지 공고(합격자 개별 통지)
? 각 면접위원으로부터 받은 점수가 불합격 기준*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 중에서 최고득점자를 합격자로 결정 * 불합격 기준: 각 면접위원으로부터 받은 총 평균 점수가 40점 미만인 경우 ? 동점자 발생 시 ①관련 자격증 소지자 ②생년월일이 늦은 자 순으로 합격자 결정 ? 최종 합격된 자의 채용포기, 합격취소, 채용결격사유 확인, 채용 후 즉시 퇴직, 관계 서류 미제출 등의 사유로 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한 경우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함 ?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을 경우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실시함
? 최종 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합격을 취소함 - 응시 자격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자 및 채용 결격사유가 확인된 자 - 제출 서류의 내용이 응시원서에 기재한 내용과 다르거나 미제출한 자 - 각종 증명서류를 위·변조한 자
?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우선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면접시험 응시자는 접수증 및 신분증을 지참하여 지정된 시간까지 면접시험 장소에 비치된 등록부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최종합격자 발표 후 청구 기간 내에 제출서류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 제출된 서류를 반환 (최종합격자 제외)하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기간: 2025. 1. 1. ~ 2025. 1. 31. ? 응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로 결정되어도 채용 결격사유가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 최종합격자가 채용되는 것을 포기하는 등의 사유로 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한 경우 합격자 발표일부터 3개월 이내에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사람 중에서 시험성적 순에 따라 추가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보다 적을 경우(서류전형 결과 부적격으로 선발 예정 인원과 같거나 적은 경우도 포함)에는 원서 접수일, 시험 실시일 등을 다시 정하여 재공고 할 수 있습니다. ? 이 공고문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에 따라 처리하게 됩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산내초등학교 행정실(☎063-636-327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1부. 2. 채용서류 반환 청구 고지 1부. 3.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1부. [붙임
1-1]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지정된 양식을 다운 받아 한글(워드) 또는 응시자 본인의 필체로 작성합니다. 2.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 응시번호: 빈칸 ○ 주소: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하게 기재 ○ 경력사항 - 시설관리 관련 분야 근무경력 기재 - 경력증명서 원본 제출(경력증명서에 근무기간과 담당업무 명시) ○ 자격사항 - 기계, 소방설비, 전기분야 등 시설관리 관련 분야 자격증 취득사항 기재 - 자격증 사본 제출 (원본지참) ○ 개인정보 처리 동의: 사실관계 확인을 위하여 관련기관에서 정보를 제공받기 위함
[붙임 1-2] 자 기 소 개 서
[붙임 2]
1.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는 이미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2. 우리 학교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2025. 1. 31.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팩스 또는 우편으로 산내초등학교 행정실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4. 산내초등학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5년 1월 31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반환하지 않은 채용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할 예정입니다. ※ 문의사항은 산내초등학교 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24일 산내초등학교장 [붙임 3]
|
다음글 | 2025학년도 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을 위한 설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