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동아리 운영 계획서 양식 |
|||||
---|---|---|---|---|---|
작성자 | 박상술 | 등록일 | 17.04.26 | 조회수 | 460 |
첨부파일 |
|
||||
봄기운이 완연한 날입니다. 벚꽃이 사라지고 그 빈 자리를 각종 꽃들이 자리를 채우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우리학교에서 운영 중인 어울림학교 관련하여 학부모 동아리 운영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학부모님 중 학부모 동아리를 조직하여 운영하시고 싶으신 분은 첨부파일을 작성하시어 교무실로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동아리 회원 조건: 나포초등학교 학부모 2. 동아리 운영 경비: 어울림학교 교육가족 동아리 운영 경비 범위내에서 학교에서 지원 3. 동아리 운영 방법 가. 활동 시간, 장소 및 관련 강사 섭외는 선정 동아리에서 자체적으로 정함 나. 활동 장소 - 가급적 학교 이외 시설을 활용 했으면 함 (학교교육활동시간 이외 무인경비시스템 작동) 4. 경비 사용 규정: 2017 어울림학교 예산 사용 관련 규정(전라북도교육청)
|
이전글 | 학부모 심폐소생술 교육 신청안내 |
---|---|
다음글 | 2017년 5~7월 학부모교육 운영 계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