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공지 

학부모 동아리 운영 계획서 양식
작성자 박상술 등록일 17.04.26 조회수 464
첨부파일

  봄기운이 완연한 날입니다. 벚꽃이 사라지고 그 빈 자리를 각종 꽃들이 자리를 채우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우리학교에서 운영 중인 어울림학교 관련하여 학부모 동아리 운영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학부모님 중 학부모 동아리를 조직하여 운영하시고 싶으신 분은 첨부파일을 작성하시어 교무실로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동아리 회원 조건: 나포초등학교 학부모

2. 동아리 운영 경비: 어울림학교 교육가족 동아리 운영 경비 범위내에서 학교에서 지원

3. 동아리 운영 방법

   가. 활동 시간, 장소 및 관련 강사 섭외는 선정 동아리에서 자체적으로 정함

   나. 활동 장소 - 가급적 학교 이외 시설을 활용 했으면 함

                          (학교교육활동시간 이외 무인경비시스템 작동)

4. 경비 사용 규정: 2017 어울림학교 예산 사용 관련 규정(전라북도교육청)

 

이전글 학부모 심폐소생술 교육 신청안내
다음글 2017년 5~7월 학부모교육 운영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