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공지 

주민참여예산 공청회 토론자 공모 안내
작성자 정은주 등록일 13.09.04 조회수 690
첨부파일

학교현장 만족도 향상을 위한 주민참여예산 공청회 토론자 공모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1. 공모기간 : 2013.9.3(화)~9.10(화)

2. 신청자격 : 도내 교직원 및 학부모, 주민참여위원, 교육재정전문가, 일반도민 등

3. 공청회일정(예정) : 2013.9.30~10.11중 1일간(14:00~)

4. 공모 신청서 접수 및 문의

  - 제출서류 : 공모 신청서(붙임)

 - 제출방법 : 이메일(box3119@jbedu.kr) 또는 팩스(063-220-9424)

5. 기타 사항 : 붙임 공모 안내문 참조하기시 바랍니다.

이전글 회현중학교 신입생 모집 요강 안내
다음글 2013학년도 9월 학부모 교육 안내(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