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참여예산 공청회 토론자 공모 안내 |
|||||
---|---|---|---|---|---|
작성자 | 정은주 | 등록일 | 13.09.04 | 조회수 | 690 |
첨부파일 |
|
||||
학교현장 만족도 향상을 위한 주민참여예산 공청회 토론자 공모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1. 공모기간 : 2013.9.3(화)~9.10(화) 2. 신청자격 : 도내 교직원 및 학부모, 주민참여위원, 교육재정전문가, 일반도민 등 3. 공청회일정(예정) : 2013.9.30~10.11중 1일간(14:00~) 4. 공모 신청서 접수 및 문의 - 제출서류 : 공모 신청서(붙임) - 제출방법 : 이메일(box3119@jbedu.kr) 또는 팩스(063-220-9424) 5. 기타 사항 : 붙임 공모 안내문 참조하기시 바랍니다. |
이전글 | 회현중학교 신입생 모집 요강 안내 |
---|---|
다음글 | 2013학년도 9월 학부모 교육 안내(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