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11.29 조회수 817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안내

 

1. 취학통지서 발급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 2021.12.3.(금) 10:00 - 12.12.(일) 24:00, 10일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 및 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2)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안) : 2021.12.13.(월) - 12.20.(일), 8일간 

이전글 2022년 어린이영어도서관 겨울방학 영어문화학교 모집
다음글 2022학년도 신입생 방과후학교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