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학생평가 통지 및 이의신청 기간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7.19 | 조회수 | 211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2024학년도에는 우리 학교 학업성적관리규정에 의거하여 총 2회에 걸쳐 학생평가 결과를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3월부터 7월까지 실시된 1학기 학생평가의 실시 결과를 알려드리오니 살펴보시고 평가 결과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이의신청 할 수 있습니다. 이의신청 내용이 접수되면 해당 학생의 평가 자료를 재 확인합니다. 이의신청 기간 내에 신청하지 않으면 추후 학생평가 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니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의신청 과정에서 평가와 관련된 부당한 요구 행위나 교사의 평가 권한을 침해하는 행위는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4년 을지연습 연계 민방위 훈련 안내 |
---|---|
다음글 | 사교육업체 선행학습 유발 광고 집중 신고기간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