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서초등학교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
2025학년도 2학기 평가 결과 이의신청 방법 안내
작성자 한수진 등록일 25.11.17 조회수 84
첨부파일
이의신청서.hwpx (33.27KB) (다운횟수:28)

          1. 이의신청 절차

 

평가 실시

평가 결과 통지

이의신청 기회

부여(3일간)

이의

신청

접수

이의신청 처리

· (일반학급학년()협의회

· (특이학업성적관리위원회

처리

결과

제공

이의신청 내용반영

평가결과

입력

 

 - 이의신청이 접수되면 일반적인 내용은 학급 또는 학년()협의회에서 협의하여 처리특이한 내용은 학업성적관리위원회 심의를 통해 처리(심의 결과에 이의신청 전·후 변경 내용 포함)

 

2. 이의신청 기간

 - 총괄평가: 결과통지(12.22) 후 3일 이내- 12.24까지

 - 형성평가: 결과통지(2026.1.6.) 후 3일 이내- 2026.1.8.까지

 

이의신청을 원하시는 학부모님은 첨부한 파일을 작성하셔서 담임선생님 또는 교무실에 이의신청 기간 안에 제출바랍니다.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내는 표
이전글 2025학년도 정읍서초 늘봄(방과후)학교 겨울방학 개인위탁 합격자 발표 및 등록 공고
다음글 2025학년도 정읍서초 늘봄(방과후)학교 겨울방학 개인위탁 모집 공고- 맞춤형